공황 발작이 인생을 좌우할 필요는 없다

공황 발작이 인생을 좌우할 필요는 없다

공황 발작이 인생을 좌우할 필요는 없다

어느 나이든 누구나 공황 발작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안과 관련된 장애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그것들을 통해 고통을 겪는다.

이 기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더 잘 이해하고 어떻게 하면 그것들을 영원히 제거할 수 있는지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며, 그것은 몸을 약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다룰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8시간의 연속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호흡을 조절하는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공황 발작이 있을 때 호흡 조절을 시도하는 것은 공격 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공격을 가장 잘 관리하는 방법은 심호흡을 하는 것이다.

상담사들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줄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상담사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이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상담원이 있는 것만으로도 공황 발작 빈도를 낮출 수 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이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을 다루는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과 지원을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당신의 문제는 그렇게 나쁘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친구 좋다는 게 이거 아니야?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을 덮치기 시작함에 따라, 당신을 그렇게 느끼게 해야 할 무언가가 당신 주위에 있는지 아닌지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당신의 환경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다치게 할 수 있는가? 그 대답은 거의 항상 아니오가 될 것이기 때문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두려움이 당신 주위에서 사라질 수 있도록 하라.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좋은 친구의 도움은 당신의 불안감을 빨리 덜어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

공황 발작과 그에 관련된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대신, 그 감정이 곧 어떻게 통과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어라.

공격에 저항하려고 하면 불안감이 높아지고 공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공격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라.

훨씬 더 빨리 지나갈 것이다.

과거에 닥친 공황 발작도 무사히 이겨냈다는 것을 명심하라.

심호흡을 하면서 긴장을 풀도록 해라.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호흡 패턴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공격으로부터 야기된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시에 심호흡은 혈압을 낮추고 몸을 이완시킴으로써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하라.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것은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이다.

중요한 것은 숨을 참고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먼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침착하고 수집할 수 있게 해준다.

공황 발작 때문에 고립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것들로 고통받고 있다.

치료를 받지 않으면 공황 발작이 계속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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