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금연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금연 방법에 대한 좋은 조언

연구에 따르면 담배의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될 수 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그 습관을 버리기가 엄청나게 어렵게 만든다.

금연할 수 있는 최선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금연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꼭 피워야 한다면, 시간을 끄는 전술을 사용한다.

집 주위를 산책하거나 차를 마시면서라도 먼저 다른 활동을 하도록 하라.

때때로, 흡연을 지연시키는 것은 당신이 흡연에 저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기를 하는 것은 흡연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1년 동안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체육관에 들어가거나 규칙적인 운동 일과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피울 시간을 차지할 것이다.

좋은 운동은 또한 당신의 하루의 많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현재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규칙적으로 걷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담배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이어진다.

늦은 밤은 주위에 아무도 없는 시간인 경향이 있고,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에 빠지기 쉽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의 수면을 취하면 집중이 되어 어떤 갈망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친구들과 가족들이 금연에 대한 당신의 결정을 지지하도록 격려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의 지원이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을 돕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그들에게 판단하지 말라고 부탁해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콜드 칠면조 금연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니코틴 껌이나 패치와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으로 당신의 시도를 보충하라.

이 장외 제품들은 당신의 그만두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당신의 몸에 니코틴을 공급할 것이다.

그들은 미칠 것 같은 신체적인 금단 증상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이 금연에 대한 모든 부담을 떠안으려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더 성공할 것이다.

친구나 친척들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하고, 도와 달라고 해라.

해당 지역의 지원 그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단순히 이 같은 싸움을 겪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그 습관을 잃어버릴 수 있는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가족 지원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한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할 가능성을 크게 높여주고, 당신이 원하는 곳에 도달할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동기를 상기시키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게시하거나, 당신의 목표를 나타내는 보석을 착용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시각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은 당신의 담배와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많은 흡연자들이 다른 담배에 불을 붙이면서 스트레스에 반응한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계획을 세우면 이 유혹에 덜 빠질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니코틴의 중독성은 담배를 끊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그만두는 것은 사람들, 그들의 몸, 그리고 마음에서 도전할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면 그만두는 것이 훨씬 수월할 것이다.

방금 읽은 정보를 적용하려고 노력한다면 그만두지 못할 이유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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