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를 피우는 것은 흡연자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위험하기로 악명 높다.

흡연은 암, 심장병, 암페이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킨다.

간접흡연도 위험하다.

그만두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이 글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만두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니코틴 습관을 그만둔다는 것을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의 목표에 대해 아는 다른 사람들은 둘 다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고 당신에게 지원 시스템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필요한 올바른 방향의 힌지일 수 있다.

몸매를 가꾸는 것은, 욕망을 산만하게 하고 건강을 회복시킴으로써, 하비를 걷어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라.

여러분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운동이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서는 운동을 하지 마라.

담배를 끊고 싶다면 의사를 방문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존재하는지 몰랐던 추가적인 자원이나 금연 방법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처방된 약물 치료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이득을 볼 것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당신이 금연에 대한 모든 부담을 떠안으려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더 성공할 것이다.

친구와 가족에게 지지와 격려를 요청하고, 그만두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도움을 주도록 하라.

지지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때때로 당신과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누군가와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을 계속 살아가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긍정적인 사고와 동기는 금연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

일단 그만두면 인생이 얼마나 나아질지 생각해 보라.

담배를 끊으면 냄새, 치아, 집과 차에서 나는 냄새를 없앨 수 있다.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은 일부 사람들에게 금연을 유도할 수 있지만 동기부여를 위해 긍정적인 혜택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담배를 줄이다.

이것이 금연 삶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주먹담배를 피우기 전에 잠에서 깬 후 최소한 한 시간 동안 기다리세요.

아마도 담배는 통째로 피우는 대신에 반 개비만 피울 것이다.

집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을 때 아주 철저히 청소해라.

카펫, 휘장 및 커튼, 벽, 기타 모든 종류의 표면 덮개를 포함하여 집안 모든 것을 세탁하고 세탁하십시오.

당신의 집 전체가 상쾌해질 것이고, 퀴퀴한 연기 냄새는 담배를 연상시키기 위해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으십시오.

빠른 검색은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엄청난 수의 웹사이트를 찾아낼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만둔 방식을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안심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문제를 토론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어떤 추가적인 동기가 필요하다면, 당신의 가족과 만약 당신이 아프다면 영향을 받을 다른 누군가를 기억하라.

왜냐하면 이 습관은 당신의 마음속에 있기 때문이다.

통계는 미국에서 다섯 명 중 한 명이 흡연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어느 누구도 단순한 통계로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담배를 피우는 것은 건강에 나쁘다.

폐암, 심장마비, 폐기종과 같은 흡연과 관련된 건강상의 위험이 너무나 많다.

비흡연자라도 간접흡연에 노출되면 위험이 커진다.

당신이 받은 힌트와 팁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그 습관을 버리려는 시도에 성공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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