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제너레이션의 달인으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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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세대는 그 주제에 대해 제대로 교육을 받아야 한다.

경쟁 우위를 점하려면 경쟁자보다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미 결단력과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있다.

지금 필요한 것은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뿐이다.

소비자 구매 주기에 주의를 기울여 이 주기가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 다음, 그것을 살 것인지 아닌지 알아낸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게재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실제 리드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그러한 “screaming” 광고를 사용하거나 너무 많은 과대 광고가 포함된 오글쪼글한 어떤 행동도 하지 마라.

당신의 상품이 고객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실에 근거하여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고 리드를 빨리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중복된 단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전화 판매 잊지 마.

당신이 가진 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는지 전화해서 알아보세요.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물건에 관계 없이 꼭 필요한 사람을 찾는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사업분야와 관련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관련 쇼에서 여러분 자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를 지나치게 탐닉하지 마라.

그러나 몇몇 잘 짜여진 키워드는 장사가 잘 될 만큼 구체적이다.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현지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보통 이 그룹들은 서로 거래선을 노리는 다양한 유형의 지역 사업주들로 구성될 것이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그룹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현지인이라면 이러한 단서들은 훌륭할 수 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번호와 이름을 얻을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이름을 얻을 수도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자신을 발견하면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착하게 굴어서 생기는 해악은 없고 어떤 일에 부딪칠지 모를 것이다.

그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공을 던지지 마라.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서 수행에 대한 호출을 확인하여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조달은 당신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문구를 분명히 하고 사람들이 길을 찾을 수 있도록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마라.

예산에 상관없이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면 필요한 곳에 도달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캠페인이 시작되면,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그것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라.

예산이 빠듯할 때는 모니터링 노력을 늘려 필요한 곳에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이 좋다.

이제 리드 생성을 위한 시간 증명된 전략을 알게 되셨습니다.

하지만 행동은 재빨리 달려들지 마라 미루는 것은 성공의 기회를 해칠 수 있으므로, 즉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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