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것들에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원인을 알게 되면 피할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사항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또 다른 공황 발작을 겪어야 할 이유는 없다.

공황 발작이 잦은 기간에는 잠을 좀 더 자라.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가능성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그것이 일어나면 분명하게 생각하고 공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푹 자도록 노력해라.

불안과 공황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발작 치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공황 발작 중에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그것을 빨리 끝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두려움에 굴복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는 것이 그들과 싸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의 삶을 많이 방해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면, 이완 기술과 의식적인 호흡을 배우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통제된 방식으로 호흡하는 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담자는 또한 공황 발작 빈도뿐만 아니라 공황 발작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상담사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이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의 시작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 그 순간, 현실에서 정말로 두려워할 만한 위험한 것이 있는지 판단하도록 노력하라.

누군가가 너의 행복을 위협하고 있니?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으니,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도록 하라.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너를 바쁘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거나 다른 활동을 해라.

공황감 이외의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이런 식으로 전면적인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증상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지금 가지고 있는 감정과 싸우지 말고, 그것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서 그들과 하나가 되어라.

당황한 감정이 너를 통해서가 아니라 너를 통해 흘러가는 것을 시각화하라.

무엇보다도 입김 조절에 집중하라.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아드레날린이 타버리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

위 기사에 제공된 정보 덕분에 이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제 방아쇠를 피하고 이전보다 더 충실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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