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어떻게 오느냐가 당신의 성공을 결정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단서를 만드는 것이다.

리드 생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디지털 광고 캠페인별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이 사람들을 그곳에 가게 만든 광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하는 랜딩 페이지는 일반 웹사이트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테스트된 방법과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연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또는 차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선택한 단서들 위에 서야 한다.

구매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과 일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침해하고 있기 때문에 좋지 않아.

지역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누가 당신에게 사줄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다수의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기업들과 대화하는 것은 리드 생성을 도울 수 있다.

조경을 하는 사람들은 질 좋은 꽃을 기르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개인 트레이너들은 항상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연설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수집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 생각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들은 좀 적게 사용해야 한다.

일단 시간을 내어 일을 해 보면 자기 일에 맞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이 있을 수 있다.

지역 치과의사가 언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연락을 줄 수 있는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고객이 이가 아플 때 그들에게 추천서를 다시 보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에서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들에게 수다를 떠라.

친절하게 대해도 해롭지 않고, 누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블로그에 대한 구독을 찾아보십시오.

그들이 가입하게 한다는 것은 그들이 자주 다시 확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으로부터 추가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의 예산 규모는 당신의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춘 계획만큼 중요하지 않다.

캠페인이 진행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특히 예산이 빠듯하다면, 가장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는 곳에 돈을 넣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감시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가 귀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었는지 조사하십시오.

분석 결과를 보고 그 기원을 알아내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통해서였을까? 아마도 포럼이 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몰고 갔을 것이다.

어디서 왔든 간에, 잠재된 단서를 얻을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될 수 있을 거야.

위의 정보는 리드 생성에 대한 최고의 팁을 가르쳐 주었다.

위에서 배운 것을 고수하면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오늘 계획을 세워라.

리드 세대를 시작하고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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