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영양 조언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영양 조언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영양 조언

오늘날 전 세계 사람들은 영양의 역할과 영양이 우리의 식습관과 신체의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긴다.

잘 짜여진 영양 계획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것이다.

음식의 영양소는 모든 신체 기능이 작동하고, 치유하고, 스스로 회복하는 데 필요하다.

다음은 더 나은 영양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다.

항상 가공 식품과 포장 식품의 라벨을 살펴보십시오.

심지어 어떤 것이 “감축 지방”이라고 라벨이 붙여져 있을 때에도, 그것은 설탕, 소금, 또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가공식품을 피하라.

라벨에는 사람들이 이해하는 일반적인 성분이 들어 있어야 한다.

라벨에 수많은 인공 성분을 나열한 제품을 사는 것을 삼간다.

매일 신선한 농산물을 많이 먹어라.

당신은 USDA당 매일 약 9-13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어야 한다.

비록 이 숫자가 많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을 들어오게 하는 몇 가지 쉬운 방법들이 있다.

아침식사의 오렌지 주스는 1인분으로 간주된다.

매일 식단에 600~900mg의 마늘을 넣으세요.

그것은 심장병과 암과 같은 질병과 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늘의 자연적인 성분은 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늘은 추출물이든 정향이든 매일 섭취한다.

식단을 고치기 시작할 때는 천천히 가라.

변화는 하루아침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좋아하지도 않을지도 모르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자신에게 너무 많은 충격을 주고 싶지 않다.

새로운 식사에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펼쳐 점차 식사에 대한 갈망이 생길 수 있도록 하라.

어떤 사람들은 가공성이 높은 곡물의 맛을 통곡물보다 선호한다.

흰 밀가루는 사용하는 음식에 따라 이롭다.

하지만, 전곡은 과밀된 곡물보다 훨씬 더 좋고, 몸에 좋은 섬유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브로콜리를 확실히 매일의 식사의 일부로 만드세요.

이 음식은 비타민 K와 비타민 C를 충분히 준다.

게다가 브로콜리는 비타민C가 매우 풍부하다.

이러한 영양소는 강한 뼈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특정 암이 발병할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영양소를 얻기 위해서, 브로콜리를 전자레인지에 넣거나 끓이는 대신에 찌게 해 보십시오.

디저트는 아이들에게 너무 강조되어서는 안 된다.

빈도 디저트를 일주일에 며칠 밤으로 줄이십시오.

건강한 식객들도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어한다.

건강에 좋은 간식은 포만감을 주는 것과 같다.

신선한 딸기류, 견과류 또는 그래놀라를 위에 얹은 무지방 냉동 요구르트를 선택하십시오.

꿀이 듬뿍 든 그레이엄 크래커를 구겨서 파르페 위에 올려놓을 수도 있다.

그 질감은 크림 요구르트를 멋지게 보완해 줄 것이다.

포화지방이 많이 함유된 스낵을 멀리해라.

여기에는 식물성 기름을 함유한 식품뿐만 아니라 동물성 제품으로 만든 식품도 포함된다.

이것은 종종 동물성 제품에 비해 포화지방의 수치가 더 높을 수 있는 기름을 포함한다.

포화지방은 당신의 몸 전체에 지방을 축적할 수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는 콜레스테롤이 없다고 주장하는 음식에서도 포화지방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받지 못하는 사람들은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겪는다.

그래도 생활습관을 바꾸고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면 건강해지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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